사업소개

service

언론홍보란?


뉴스는 TV광고, 잡지광고와 달리 정보로 인식 되기에 이용자가 능동적으로 접근을 시도 합니다.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신문지면보다 온라인을 통한 뉴스를 접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한 뉴스기사의 노출은 효과가 탁월합니다. 또한, 신뢰도 높은 언론사를 
통해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하므로써 이미지 상승 효과와 광고라는

거부감을 줄여줄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통합적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검색시 동시 진행하게 되면

훨씬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대표


네이버는 국내 PC 검색점유율의 70%이상을 차지하며 타사이트와 비교하여

월등하게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1,800만명이 네이버를 방문하고 하루 1,200만명이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하루 동안 검색되는 쿼리수만 1억 3천만개입니다.
국내 대다수의 인터넷 이용자가 네이버에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며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